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close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시민의제
부산시정감시
정치
환경·에너지
오피니언
칼럼
인터뷰
독자마당
아이행복세상
생태유아교육
육아&교육
놀이&문화
한국생태유아교육연구소
언저리 뉴스
정치
경제
사회·교육·행정
세계
지역
환경·생활·문화
인문교양
나의 삶 나의 생각
문학예술
인타임&책세상
음악풍경
강의·강연
지식· 정보
사람 이야기
장소시학
인문학당 달리
인본세상
사이언스
우주·물리
기술·IT
생물·인간
생활과학&뉴스
우주관 오디세이
과학 에세이
포토&영상
포토
영상
시민의제
부산시정감시
정치
환경·에너지
오피니언
칼럼
인터뷰
독자마당
아이행복세상
생태유아교육
육아&교육
놀이&문화
한국생태유아교육연구소
언저리 뉴스
정치
경제
사회·교육·행정
세계
지역
환경·생활·문화
인문교양
나의 삶 나의 생각
문학예술
인타임&책세상
음악풍경
강의·강연
지식· 정보
사람 이야기
장소시학
인문학당 달리
인본세상
사이언스
우주·물리
기술·IT
생물·인간
생활과학&뉴스
우주관 오디세이
과학 에세이
포토&영상
포토
영상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시민의제
오피니언
아이행복세상
언저리 뉴스
인문교양
사이언스
포토&영상
인저리타임 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아이행복세상
생태유아교육
생태유아교육
다음
이전
생태유아교육
【임지연 박사의 뇌과학으로 풀어보는 생태유아교육】(17) 원체험(原体験), 생명이 자연에 뿌리내리는 과정
1. 우리 아이 잘 자라고 있나요? 2. 7세까지 아이의 뇌는 어떻게 배우고 자라는가? 3. 아이들은 논다 : 뇌가 좋아하는 놀이 4. 아이들은 표현한다 : 만들고 그리고 이야기하며 발달하는 뇌 5. 아이들은 일상을 반복하다 : 뇌 발달을 보장하는 하루 일과 6. 아이들은 공간과 호흡한다 : 뇌발달을 지원하는 환경 7.
임지연
2025.11.10 11:50
1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