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나를 위한 감성힐링스토리 ... 배기성의 노래하는 역사콘서트
지친 나를 위한 감성힐링스토리 ... 배기성의 노래하는 역사콘서트
조송현
승인
2018.05.30 00:00
의견
0
감성스토리교육원의 힐링치유프로그램- 지친 나를 위한 감성힐링스토리
감성스토리교육원(원장 김윤정)이 6월부터 지친 나를 위한 힐링치유프로그램 ‘감성힐링스토리’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힐링치유프로그램인 ‘감성힐링스토리’의 참여 대상은 육아에 지친 엄마들, 학업에 지친 학생들, 직장생활에 지친 직장인들, 돈 버는 기계처럼 자아 정체감을 잃어가는 아빠들 등 삶에 지치고 힘든 모든 현대인들이 대상이다. 일시는 6월 11일(월) 12시~18시이며 장소는 감성스토리교육원 서울교육장이다.
또한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어렵게만 생각하던 기존의 인문학과 역사 강의와 달리 인문학이 바로 생활이 되고 삶이 되는 교육, 역사 속 인물의 리더십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역사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CEO 리더십, 아빠 리더십, 엄마 리더십, 청년 리더십 프로그램을 운영,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리더십 프로그램의 주요 강사진은 △역사 속의 리더십-배기성 전문강사(감성스토리교육원 소속 역사강사) △감성소통 에니어그램-김윤정 원장(감성스토리교육원 대표) △감성푸드테라피-김윤정 원장(감성스토리교육원 대표·세계아동요리협회 지사장)으로 구성된다.
리더십 프로그램의 주요 강사인 감성스토리교육원 대표강사 배기성 강사는 신촌의 시민대안학교인 ‘신촌대학교’에서 가라오케 근현대사, 드라마틱 한국사, 혁명과 민란의 드라마틱 동아시아사, 반려동물의 세계사 등의 창조적 커리큘럼 설계와 수업시간에 대중가요를 직접 부르는 등의 수업방식으로 인문학 전반에 걸쳐 독특한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2015년 4월부터 지금까지 광명시청 주관으로 열고 있는 조선 청백리 오리 이원익 강의를 전국의 공무원들에게 100회 이상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방송통신위원회와 대우세계경영연구회에서 다산 정약용 및 국제관계사를 강의하고 있다.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전문강사와 연구원을 모집하여 강사양성과 코칭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감성스토리교육원 감성힐링센터는 아동~성인대상 누구나 심리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감성스토리교육원만의 특화된 노하우를 이용해 심리상담을 실시하고 있고 접수받고 있다.
감성스토리교육원 웹사이트: http://www.emotion-edu.net
저작권자 ⓒ 인저리타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